2015년 1월 17일 토요일

암걸릴것 같음



우왕 ㅋㅋ 유니티? 제일 쉬운 엔진 아냐? 껌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> 가장 멍청한 생각이었음.

게임 엔진 중 그나마 쉽다는거였지 쉬운게 아니였음.

나같은 좆뉴비도 3~4개월이면 사람질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수는 있겠지만

어렵긴 너무 어렵다.

댓글 4개:

  1. 자체 엔진 개발은 어떠합니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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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2. 싱글턴이나 상태기계같은 알고리즘을 유니티 함수 형태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프리펩 관리만 잘해도 활용도 자체도 그렇고 개발하기 한결 편해지는거 같드라구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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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3. 유니티 함수 활용부터 먼저 공부하시면 한결 수월해 질듯 함니당 간단한 함수들만 잘 익히시면 메게이님 실력에 문제 없이 진행될듯 시퍼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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